좋은 비디오 마케팅 팁을 찾으십니까? 이러한 아이디어를 확인해 보십시오!
많은 기업들이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비디오에 의존한다.
여러분의 비디오는 곧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.
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비디오 마케팅으로 홍보하고 싶다면, 다음 기사가 도움이 될 수 있다.
정기적으로 새 비디오 콘텐츠를 생성하십시오.
시청자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찾아 자주 채널에 방문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동영상을 게시하십시오.
온라인에 수많은 비디오를 저장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노출과 인지도가 높아진다.
모든 동영상이 20분 이하인지 확인하십시오.
제품 데모를 할 경우 최대 20분 정도의 비디오 길이를 사용하여 벨과 휘파람을 모두 시연할 수 있다.
만약 당신이 사람들을 업데이트하고 있다면, 10분 이내에 그것을 해라.
친구, 가족 및 동료에게 비디오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도록 요청하십시오.
자주 웃고, 옷을 잘 차려입고, 말을 또렷하게 하고, 녹음되기에 편안해 보이는 사람을 찾아라.
가능하다면 여러 사람을 등장시켜 사물을 약간 혼동할 수 있다.
온라인으로 비디오를 게시할 때 항상 충성스러운 뷰어에게 요청하십시오.
이것은 일반적으로 "콜 투 액션"으로 알려져 있다.
예를 들어, 시청자가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.
이 작품을 효율적으로 만들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어야 한다.
비디오 통계를 분석하십시오.
방문자가 어디서 왔는지, 언제 보고 있는지, 동영상을 얼마나 자주 보는지와 같은 통계를 추적하십시오.
이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 기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.
모든 짐을 스스로 짊어지지 마라.
계속되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새롭고 다른 아이디어를 고안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다.
여러분이 집중할 수 있는 아이디어 목록을 얻기 위해 친구, 직원 및 동료들과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진행하십시오.
이 작업을 자주 수행하여 계속해서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내십시오.
당신의 비디오는 또한 다른 웹사이트를 홍보하거나 사람들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안내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.
모든 사람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.
트래픽 증가를 위해 여러 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십시오.
소셜 미디어를 동영상에 연결하면 트래픽이 둘 다로 증가한다.
당신의 비디오는 정보로 가득 차 있고 요점을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한다.
인터넷 사용자들은 일반적으로 주의력이 짧기 때문에 동영상을 짧게 유지하십시오.
5분 이상 비디오를 만들지 마라.
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흥미를 잃기 시작할 것이다.
위대함 속에서 시청자들이 산만해지면 더 이상 훌륭한 콘텐츠가 아니다.
동영상을 YouTube에 게시하는 것 외에 웹 사이트에 삽입하십시오.
이것은 시청자들이 실제 서비스나 제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동시에 당신의 웹 페이지 내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.
Google 카운트에는 모든 원본의 보기가 포함되므로, 보기를 잃어버리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.
기본을 익힌 후에는 자신만의 마케팅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다.
이런 조언들이 당신을 제한해서는 안 된다.
너는 항상 더 많이 배울 수 있어.
위대한 지식은 위대한 성공으로 이끈다.